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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i
2021년 1월 11일
In Fashion
한도를 모르는 대범함과 화려함으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선보이며 1995년 이래로 현대 고급 시계 제조 분야에서 확고한 개척자적 위치를 자리매김하고 있는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로저드뷔(대표 니콜라 안드레아타, www.rogerdubuis.com/ko/)가 람보르기니 스콰드라 코르세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신제품 ‘엑스칼리버 우라칸 STO(Excalibur Huracàn STO)’를 공개하며 로저드뷔는 하이퍼 시계 제조를 경험할 수 있는 가장 흥미로운 길임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공통된 가치를 추구하는 첨단 산업 분야와의 교감을 바탕으로 한 람보르기니 스콰드라 코르세와의 상징적인 동맹을 이어오고 있는 로저드뷔의 이번 신제품은 지난 11월에 공개된 람보르기니의 일반 도로 주행용 슈퍼카 우라칸 STO에서 영감을 받았다. 후륜 구동과 V10 자연 흡기 640hp 엔진을 기반으로 시속 310km의 최고 속도를 자랑하는 우라칸 STO는 람보르기니 스콰드라 코르세의 원메이크 우라칸 슈퍼 트로페오 EVO 레이스 시리즈의 레이싱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가장 강력한 공도용 레이스카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STO의 상징색에서 착안해 독특한 매력을 뿜어내는 45mm 직경의 ‘엑스칼리버 우라칸 STO’는 육각형의 벌집 모양이 있는 오토매틱 RD630 칼리버로 구동된다. 12° 기울어진 밸런스 휠과 우라칸 바퀴의 속도와 같은 효과를 재현하는 360° 회전 진동추를 결합시켜 람보르기니 스콰드라 코르세를 연상시키는 무브먼트의 시그니처를 역동적으로 표현했으며, 트윈 배럴을 적용하여 60시간까지 향상된 파워 리저브를 제공한다. 칼리버 상부에 위치한 스트럿바 디자인의 브리지가 우라칸 슈퍼카의 V10 엔진을 상기시키는 이 시계에는 블랙 DLC 티타늄 베젤과 오렌지색 러버 소재로 인레이 장식한 C-SMC 카본 소재의 스켈레톤 케이스를 적용해 생동감 넘치는 강인한 느낌을 준다. 또한 다공형의 블루 송아지 가죽 소재를 인레이 장식한 스트랩의 블랙 러버 소재 베이스는 내부를 오렌지색의 패브릭으로 감싸 펀칭된 가죽 너머로 강렬한 오렌지 색상이 드러나는 것이 특징이다. 스트랩 안감에는 피렐리 P Zero Trofeo 타이어 패턴을 장식했으며, QRS(Quick Release System)을 적용하여 쉽게 스트랩 교체가 가능하다. 자신만의 규칙을 만들며 게임을 주도하는 로저드뷔의 확고한 신념이 잘 드러나 있는 ‘엑스칼리버 우라칸 STO’는 전세계 88피스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국내 출시 가격은 7천4백5십만원이다. 한편 로저드뷔의 제품은 국내 총 4개의 부티크를 포함한 전 세계 34개의 부티크와 독점적인 판매 네트워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로저드뷔, 공도 위의 레이스카 람보르기니 우라칸 STO 빼닮은 ‘엑스칼리버 우라칸 STO’ 한정판 출시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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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i
2021년 1월 05일
In Fashion
전설적인 디자이너 아제딘 알라이아(Azzedine Alaïa)에 의해 탄생한 브랜드 알라이아(ALAÏA)에서 아카이브 라인인 ‘에디시옹(Editions)’ 라인 중 아이코닉한 프린지 재킷을 선보인다. 1988년에 처음으로 디자인 된 콘트라스트 버튼 장식의 면 개버딘 재킷은 21SS에 선보이는 ‘에디시옹’ 라인을 통해 다시 선보이며 매스큘린 & 페미닌 무드의 조화를 정석적으로 보여준다. 프린지가 장식된 코르셋 스타일 디자인으로 허리 라인을 강조하고 완벽한 알라이아의 테일러링을 자랑한다. 에디시옹 외 알라이아 전 상품은 알라이아 갤러리아 명품관 EAST 2F 단독 매장(02-6905-3413)에서 만나볼 수 있다.
ALAÏA 1988 FRINGE JACKET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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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i
2021년 1월 05일
In Fashion
브리딩 웨어 전문 브랜드 ‘에티카(ETIQA)’는 ‘라운드베이직 마스크 에이’ 5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공적 마스크 5부제 폐지 후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에티카 에어웨이 시리즈를 잇는 신규 컬러 마스크다. 특히 라운드베이직 마스크 에이는 더 높은 품질의 마스크 생산을 위해 설립된 화성 소재 에티카 신공장에서 생산된 제품이다. 에티카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앞서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10대부터 40대 1,802명을 대상으로 컬러 선호도 조사를 실시했으며, 그 결과를 반영해 핑크, 민트, 퍼플, 베이지, 카키 총 5가지 컬러를 출시하기로 했다. 라운드베이직 마스크 에이의 에어포켓은 마스크와 호흡기가 닿는 부위에 위치해 충분한 호흡 공간을 확보해 숨쉬기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얼굴을 감싸주는 라운드형 쉐입 디자인이 오랜 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답답함을 해소해 주로 장시간 마스크 착용이 보편화된 요즘 일상 생활하는데 불편함을 덜어준다. 이번 신제품은 KC 안전 요건 테스트는 물론 향후 수출 기반을 위해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QKR코드를 획득하였으며, CE 및 KN95 인증도 앞두고 있다. 이 밖에도 안전성 확보를 위해 외부 전문 시험 기관을 통해 발암성 염료 검출 테스트, 알러지성 염료 검출 테스트, 안감 피부 자극 테스트 및 형광물질 검출 테스트 등 11가지 테스트를 완료했다. 마스크로 인한 자극 및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는 것을 최소화하여, 마스크 착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에티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소비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부분을 최대한 반영한 것이다”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에티카를 만나보실 수 있도록 안정적인 공급과 소비자 소통에 더욱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에티카(ETIQA), 신제품 ‘라운드베이직 마스크 에이’ 출시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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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i
2020년 12월 08일
In Fashion
이탈리아의 명품 슈즈 브랜드 주세페 자노티(Giuseppe Zanotti)는 겨울을 맞이하여 콤배트 부츠 컬렉션인 아포칼립스(Apocalypse)를 선보인다. 독특한 이중 지퍼가 특징인 아포칼립스 콤배트 부츠는 초경량 소재를 사용한 밑창에 쿠션을 덧대 편안함을 강조했다. 아포칼립스 집(Apocalypse Zip) 부츠는 매끄러운 디자인으로 강렬하면서 시크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화이트 컬러의 여성용으로 출시 되었다. 블랙 컬러의 아포칼립스 트랙(Apocalypse Trek) 앵클 부츠는 여성용과 남성용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주세페 자노티, 아포칼립스 콤배트 부츠 런칭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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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1월 25일
In Fashion
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패션 브랜드 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에서 이번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트렌디한 디자인의 하운드투스 체크가 돋보이는 딥 그레이 톤의 벨루어 자켓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메가 트렌드 중 하나인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이 우아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자켓은 고급스러운 광택의 부드러운 벨루어 소재로 이루어졌으며, 어깨부터 자연스럽게 흐르는 여성스러운 쉐입의 디자인이 슬림한 핏을 완성해준다. 블랙 투버튼 디자인으로 스타일링에 따라 캐쥬얼하게 오픈하여 연출 가능하며 플랩 포켓으로 실용성까지 겸비하였다. 모노톤의 터틀넥 티셔츠와 슬랙스를 함께 매치한다면 시크한 룩을 연출 할 수 있으며, 데님 팬츠나 스키니진, 첼시부츠와 함께 스타일링 하여 캐주얼한 무드 연출도 가능하다. 패셔너블한 20FW룩을 완성할 수 있는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하운드투스 체크 벨루어 자켓의 가격은 170만원 대로, 전국 엠포리오 아르마니 매장과 에스아이빌리지 (S.I.Village)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하운드투스 체크 벨루어 자켓 출시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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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1월 17일
In Beauty
2020년 12월 1일, 아모레퍼시픽 홈 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HOLITUAL)’에서 피부에 영양을 채워주고 윤기를 선사하는 고영양 아로마 밤 ‘뉴트리 엘릭서 밤’을 새롭게 출시한다. 홀리추얼 ‘뉴트리 엘릭서 밤’은 헤이즐넛, 아른간, 아카시아, 네롤리 등에서 추출한 성분들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주는 크림 타입의 밤이다. 스킨케어 크림 단계에서 사용해도 좋지만, 얼굴뿐만 아니라 건조한 부위 어느 곳이든 바를 수 있는 멀티 보습밤으로, 각질이 심한 팔꿈치나 무릎에 수시로 덧바르거나 건조한 손톱, 큐티클 등에 활용해도 좋다.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하고 싶은 날에는 수면 전, 충분히 도포하여 다음 날 미온수로 세안해주면 수면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본인의 피부 상태나 루틴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강인한 생명력과 뛰어난 효능으로 고대부터 피부 미용에 사용된 헤이즐넛, 아보카도, 아르가니아, 호호바 등의 열매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아카시아, 엘더플라워, 네롤리 3종 화이트 플라워플부터 얻은 ‘Blanc EffloessenceTM’ 성분이 피부 진정, 보습, 탄력 개선을 도와 건강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 홀리추얼 뉴트리 엘릭서 밤 (HOLITUAL NURTI ELIXIR BALM) [28ml / 가격 미정]
12월, 홀리추얼(HOLITUAL), 
신제품 뉴트리 엘릭서 밤 출시!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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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1월 17일
In Fashion
영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폴 스미스가 연말을 맞아 추상 프린트가 돋보이는 크루넥 니트 제품을 홀리데이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폴 스미스의 크루넥 니트는 기존 울 소재와는 차별화된 최상의 램스울 소재를 사용하여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올해 브랜드 론칭 50주년을 맞아 선보였던 애플, 스파게티, 호머 등의 아카이브 그래픽들을 한 곳에 모은 것이 특징이며, 깔끔한 크루넥 라인에 다양한 컬러 배색이 감각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무드를 더한다. 겨울에 아우터 속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으며,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폴 스미스의 추상 프린트 크루넥 니트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갤러리아 압구정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폴 스미스(Paul Smith)
20FW추상 프린트 크루넥 니트 출시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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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1월 11일
In Fashion
국내 대표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Goldendew)에서 다가온 연말 일상의 모든 순간을 빛나게 해줄 2020 홀리데이 신제품을 출시했다. 골든듀 ‘2020 홀리데이 신제품’은 영원한 아름다움으로 빛나는 다이아몬드처럼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의 어느 순간에도 빛을 잃지 않고 사랑이 가득한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희망, 사랑, 따뜻함을 모티브로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하는 가슴 벅찬 순간을 담은 '지디인러브', 진실된 고백이 상대의 마음 위에 자리잡는 설레는 순간을 표현한 '지디러브앤하트' 총 두 가지 라인으로 선보인다. 18K 로즈골드와 순수함을 상징하는 플래티넘 금속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사랑을 가득 담아 선물할 수 있는 세련된 무드의 아이템으로 사랑하는 가족 또는 연인의 일상을 빛내 줄 홀리데이 선물로 추천한다. 특히 하트 모양이 부각된 제품 뒷면에는 G와 D 로고플레이를 섬세하게 적용하여 골든듀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는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골든듀의 '2020년 홀리데이 신제품'은 골든듀 공식 홈페이지(http://www.goldendew.com), 골든듀 청담본점, 예술의전당점 및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골든듀, ‘2020 홀리데이 신제품’ 출시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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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1월 08일
In Fashion
몽블랑(Montblanc)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탈리아의 고급 타이어 브랜드인 피렐리(Pirelli)와 두 번째 협업을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인 ‘#MY4810 몽블랑 x 피렐리 리미티드 에디션 트롤리(#MY4810 Montblanc x Pirelli Limited Edition Trolley)‘을 선보인다. 혁신과 성능, 디자인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는 몽블랑과 피렐리가 손을 잡고 두번째로 선보인 ‘몽블랑x피렐리 트롤리 컬렉션’은 피렐리가 1872년부터 지켜온 ‘이동성(mobility)’과 ‘스피드’의 전통을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몽블랑의 기존 #MY4810 트롤리에 피렐리를 대표하는 고성능 타이어 P ZERO™의 디자인 요소들이 더해진 ‘#MY4810 몽블랑 x 피렐리 리미티드 에디션 트롤리‘는 레더 트리밍과 핸들, 러기지 택 그리고 휠 등에 레드로 포인트를 준 톡톡 튀는 컬러감이 특징이다. 정밀한 높이 조절이 가능한 멀티 스톱 핸들 바에는 두 브랜드의 콜라보를 알리는 “Montblanc x Pirelli”가 레이저로 새겨져있고, 탄성이 높은 폴리카보네이트 경량 셸로 제작돼 탁월한 탄성력과 복원력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주목할 점은 피렐리 R&D 센터에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트롤리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고무를 사용하여 휠을 제작했다는 것이다. 비대칭이 특징인 P ZERO™ 타이어의 트레드를 그대로 새긴 이 특별한 휠은 기존 몽블랑의 #MY4810 트롤리에 비해 소음을 10% 저감하여 더욱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MY4810 몽블랑 x 피렐리 리미티드 에디션 트롤리는 단 3,000점 한정으로 제작되며, 몽블랑 백화점 매장 및 공식 e-부티크(www.montblanc.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몽블랑, #MY4810 몽블랑X피렐리 트롤리 출시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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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1월 02일
In Fashion
2020년 12월 – 183년 역사의 세계적인 럭셔리 하우스 티파니(Tiffany & Co.)가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소중한 이를 위한 기프트 아이템으로Tiffany T 스마일 펜던트를 제안한다. Tiffany T 스마일 펜던트는 ‘언제나 웃는 일만 가득’ 하기를 바라는 뜻을 담아 활짝 웃는 입모양을 형상화하여 제작된 아이템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제품에 담긴 의미 덕분에 홀리데이 시즌 기프트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며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또한, 티파니 브랜드 이니셜 영문자 T의 그래픽적인 형상을 모던하게 풀어내어 전 연령층 모두에게 관심을 받으며 라지, 미디움, 미니 사이즈 버전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선택의 폭이 넓다. Tiffany T 스마일 펜던트는 18K 로즈, 옐로우, 화이트 골드와 함께 다이아몬드가 세팅 된 버전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일년 중 가장 특별하고 아름다운 홀리데이 시즌, 사랑하는 사람에게 밝게 빛나는 환한 미소를 선사해 줄 Tiffany T 스마일 펜던트와 함께라면 더욱 완벽한 홀리데이가 될 것이다. Tiffany T 스마일 펜던트를 포함한 다양한 티파니 제품들은 전국 티파니 매장과 한국 공식 웹사이트(www.tiffany.kr) 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 # # (제품문의) 02-6250-8620
티파니가 추천하는 로맨틱 홀리데이 기프트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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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0월 26일
In Fashion
제니스 매뉴팩처 팀이 역사적인 제니스 건물의 청사진을 발견했을 때, 이들은 곧바로 비행계의 선구자들이 구상한 초기 비행기의 청사진을 떠올렸습니다. 초기 비행기 중에서도 가장 주목할 만한 비행기는 바로 영국해협 횡단의 역사를 기록한 루이 블레리오(Louis Blériot)의 타입 XI 비행기입니다. 일찍이 초기 파일럿과 협력해 온 선구적인 워치메이커, 제니스가 이들의 독창성을 기념한 파일럿 타입 20 블루프린트를 선보입니다. 언제나 흥미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청사진은 머릿속으로만 생각하던 것을 실제로 구현해낸다는 점에서 매혹적입니다. 19세기 중반부터 20세기 초반까지의 일반적인 제작 및 설계 과정 중 하나였던 청사진은 모든 프로젝트의 기본으로, 작업과 관련된 모든 요소를 정확하게 계산해 담아내는 용도로 쓰였습니다. 이제는 지나간 시대의 유물과도 같은 청사진은 그러나 여전히 매혹적이며, 철저한 계획과 독창적인 비전을 상징하는 단어로 쓰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시계의 다이얼을 볼 때, 다이얼이 제작되기까지 필요한 정밀한 수식과 디자인적인 고려 사항보다는 단순한 컬러, 마감 , 핸즈와 마커의 형태, 숫자 타이포그래피 등의 요소에만 주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제니스의 다이얼은 작은 디테일까지도 모두 세심하게 계획되어 개발되었습니다. 이렇듯 “잘 보이지 않는” 다이얼의 특징을 강조하기로 한 제니스의 디자이너는 오직 다이얼만을 위한 제작 계획을 고안해냈습니다. 예상치 못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새로운 다이얼은 다이얼 메이커가 사용한 기술 및 제작 노트를 기반으로 한 매트 블루 베이스, 그리고 마커와 로고를 갖춘 사파이어 크리스탈 레이어 등 총 2개의 파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매혹적인 시각적 깊이감이 연출되며, 다양한 마커는 블루 베이스에 작은 그림자를 드리우며 마치 다이얼 위를 떠다니는 것 같은 장관을 연출합니다. 250피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파일럿 타입 20 블루프린트는 제니스의 파일럿 워치가 지닌 유산을 충실히 구현합니다. 폴리싱 및 새틴 브러싱 처리된 표면으로 혼합 마감 처리된 오버사이즈 스틸 케이스에는 “어니언” 모양의 상징적인 오버사이즈 크라운이 탑재되어 있어 비행 장갑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시간 조정이 가능하며, 케이스 옆면에는 시계 고유의 리미티드 에디션 번호가 새겨진 스크류 플레이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엘리트 매뉴팩처 오토매틱 무브먼트로 구동되는 시계는 최소 5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며, 초기 항공 시대에 대한 헌사를 담은 블루 송아지 가죽 스트랩은 클래식한 시어링 가죽 소재의 비행 재킷을 연상시킵니다. 리벳 처리된 스트랩에는 티타늄 소재의 핀 버클과 빈티지 파일럿 헬멧에서 볼 수 있는 독특한 탭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파일럿타입 20 “블루프린트” 핵심 사항: 브러싱 처리된 새로운 45MM 스틸 케이스, 독특한 더블 레이어드 다이얼, 제니스 비행 장치 로고가 새겨진 케이스백, 유서 깊은 제니스 항공 시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 250피스 리미티드 에디션 무브먼트: 엘리트 679 진동 수: 시간당 28,800회(4Hz) 파워 리저브: 최소 50시간 기능: 중앙에 위치한 아워 및 미닛 핸즈. 센트럴 세컨즈 핸드 케이스: 45mm 소재: 스테인리스 스틸 다이얼: 더블 레이어드 다이얼: 1개의 블루 다이얼 + 1개의 사파이어 다이얼 방수: 10ATM 가격: 1,164 만원 아워 마커: 화이트 바니시 처리된 아라비아 숫자 핸즈: 로듐 도금 및 각면 처리, 슈퍼 루미노바 SLN C1 코팅 브레이슬릿 & 버클: 리벳 처리된 블루 송아지 가죽 스트랩, 티타늄 핀 버클
제니스 - 파일럿 타입 20 “블루프린트” 스페셜 에디션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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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0월 26일
In Fashion
2020 년 1 2 월 , 최고의 품질을 위해 최고의 환경을 갖추고 최고의 제품만을 제공하는 파인주얼리 TASAKI(타사키)에서 일년 중 가장 마법같은 특별한 시즌 , 홀리데이를 맞이하여 새롭게출시한 밸런스 네오 컬렉션(balance neo COLLECTION)을 추천 한다. 사랑하는사람에게 , 수고한 나 자신에게 주는 완벽한 선물이 될 밸런스 네오 컬렉션은 TASAKI의 아이코닉한 밸런스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였다 . 세개의 아코야 진주가 골드 바 위에 흐르듯 완벽하게 자리 잡아 신비한 부유감이 느껴지는 밸런스 네오 컬렉션은 TASAKI 의 비할 데 없는 장인 정신을 보여준다. 어떤룩에도 조화롭게 연출할 수 있는 매력을 지닌 밸런스 네오 컬렉션은 화이트골드 , 옐로 골드 , 사쿠라골드 ™ 버전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 다가오는크리스마스 최고의 선물로 당신의 행복한 순간을 TASAKI 와 함께 기념하길 바란다. TASAKI(타사키)는 주얼리란 착용할 수 있는 예술(art)이라 믿으며 최고에 대한 열 과 자부심으로 독자 정체성을 구하 여 진주 와 다이아몬드에 예술적 터치를 가미해 모던하고 유니 한 세계관을 선보인다. TASAKI(타사키) 의 밸런스 네오 컬렉션(ba lance neo COLLECTION)은 타사키 모든 매장 아울렛 제외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제품문의 TASAKI KOREA(타사키코리아) 02 3461 5558
타사키 홀리데이 컬렉션 - 밸런스 네오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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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0월 22일
In Fashion
럭셔리 아티산 쥬얼리 브랜드, 존 하디 (John Hardy)에서 이번 가을 새로운 아이템으로 클래식 체인 실버 드롭 위드 프레시워터 펄 이어링을 선보인다. 존 하디의 아이코닉 클래식 체인 컬렉션으로 스털링 실버 소재의 드롭 링과 프레시워터 진주의 조합이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진주는 모든 세대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클래식한 아이템으로서 고혹적인 구색이 드러나며, 실버 링에 섬세하게 조각된 무늬는 절제된 아름다움이 표현된다. 다양한 스타일링에 트렌디함을 더해줄 이 이어링은 75만원의 가격으로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 (www.sivillage.com)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문의번호] 02-2150-2309
럭셔리 아티산 쥬얼리 브랜드 “존 하디“
클래식 체인 실버 드롭 위드 프레시워터 펄 이어링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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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0월 22일
In Fashion
1998년 런칭과 동시에 워치메이킹 역사에 한 획을 그었던 불가리 알루미늄 워치가 2020년 다시 한 번 워치메이킹 세계에 불을 지폈다. 성별, 나이, 트렌드, 사회적 지위 혹은 개인의 취향을 초월하는 감성과 디자인을 담아낸 불가리 알루미늄 워치는 불가리의 대표 워치 컬렉션인 옥토 라인과 완전히 다른 매력으로 유니섹스함과 강렬한 애티튜드를 뽐내며 혁신적이고 현대적인 캐주얼 워치로의 매력을 발사한다. 1998년 당시, 주얼리 및 워치 산업을 선도해온 유서깊은 브랜드 불가리가 전혀 예상치 못한 소재였던 알루미늄과 러버 소재를 결합하여 선보인 불가리 알루미늄 워치는 럭셔리를 재해석하는 독자적인 노하우와 함께 특유의 우아함과 과감함을 선사하며 1990년대 말 가장 혁신적이고 현대적인 캐주얼 워치로 자리매김했다. 2020년 8월, 불가리는 이 상징적인 불가리 알루미늄 워치를 한층 진화된 모습으로 공개하며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새로운 불가리 알루미늄 워치 케이스는 더욱 견고해진 알루미늄 합금 소재에 40mm 직경 사이즈로 선보이고, 기계식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를 탑재했다. 또한, 변형된 러그가 한층 편안한 착용감을 보장한다. 이탈리아 스포티 감성이 전면에 자리한 불가리 알루미늄 워치는 블랙과 화이트의 그래픽적인 조화가 모던함을 배가시키며, 패션과 역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남녀 모두가 즐겨 착용할 수 있다. 럭셔리 스포즈 워치를 재정의할 불가리 알루미늄 워치는 11월 국내 불가리 부티크에 런칭한다.
불가리 알루미늄 워치의 화려한 부활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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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0월 21일
In Fashion
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Giorgio Armani)에서 2020년 가을 겨울 시즌 더블 버튼 오버사이즈 코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조르지오 아르마니만의 클래식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더블 버튼 오버사이즈 코트는 트렌디한 오버핏의 코트 아이템으로 전체적인 블랙 컬러의 제품에 브라운 컬러의 더블 버튼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제품이다. 울 혼방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아우터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가을 시즌 하나의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시즌에 구애 받지 않는 포멀한 디자인의 유용한 아이템으로 클래식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벨티드 디테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여 본인의 스타일에 맞게 트렌디한 연출도 가능하다. 이번 가을 겨울 시즌 클래식함과 트렌디함을 모두 연출할 수 있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더블 버튼 오버사이즈 코트의 가격은 600만원 대로, 조르지오 아르마니 매장과 에스아이빌리지 (S.I.Village)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더블 버튼 오버사이즈 코트 출시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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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i
2020년 10월 2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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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Giorgio Armani)에서 이번 가을시즌을 맞이해 스타일리쉬한 프린지 디테일 새로운 룩을 제안한다. 프린지 포인트 부클 자켓은 부클 조직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무드의 자켓으로 프린지 장식이 움직임에 따라 색다른 실루엣을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상단에 있는 버튼과 히든 버튼업 디테일로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선보인다. 술 장식 부클 스커트는 자켓과 동일한 부클 소재로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이며, 하단의 술 장식이 포인트로 콘솔 지퍼 클로징으로 착용이 편안한 아이템이다. 세트로 착용 시 브랜드 특유의 우아하며 고급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기본아이템과도 매치가 잘되어 본인의 무드에 맞는 블라우스, 팬츠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여기에 포인트가 되는 넥클리스나 모자를 활용하면 스타일리시한 가을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럭셔리한 무드를 즐길 수 있는 프린지 포인트 부클 자켓과 술 장식 부클 스커트는 전국 조르지오 아르마니 매장과 에스아이빌리지 (S.I.Village)에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럭셔리무드 프린지 디테일 가을룩 제안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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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i
2020년 10월 2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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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적이고 대담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1995년 이래로 현대 고급 시계 제조 분야의 선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로저드뷔(대표 니콜라 안드레아타, www.rogerdubuis.com/ko)가 짙은 가을 감성을 담은 ‘엑스칼리버 아스트랄 스켈레톤 플라잉 투르비옹(Excalibur Astral Skeleton Flying Tourbillon)’ 2종을 국내에서 처음 선보였다. 엑스칼리버 아스트랄 스켈레톤 싱글 플라잉 투르비옹은 대담한 기술력을 추구하는 여성을 위해 로저드뷔가 2년간의 개발 끝에 탄생시킨 로저드뷔의 첫 36㎜ 스켈레톤 플라잉 투르비옹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18K 핑크 골드 케이스에 1.15캐럿 상당의 화이트 다이아몬드 58개를 장식해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며, 플랜지에는 10개의 라운드컷 다이아몬드로 아워 마커를 표시해 반짝임을 더했다.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그레이 앨리게이터 스트랩 또는 보다 압도적인 존재감을 선사하는 18K 핑크 골드 브레이슬릿을 장착한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모두 QRS(Quick Release System)시스템을 적용해 착용자 스스로 빠르고 간단하게 스트랩을 교체할 수 있다. 엑스칼리버 아스트랄 스켈레톤 싱글 플라잉 투르비옹 2종은 현재 전 세계 34개의 로저드뷔 부티크를 포함한 독점적인 판매 네트워크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에는 총 4개의 부티크가 위치해 있다. [제품 문의] 로저드뷔 현대 본점 부티크 02-3449-5914 로저드뷔 에비뉴엘 본점 부티크 02-2118-6026 로저드뷔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부티크 02-3213-2244 로저드뷔 신세계 강남점 부티크 02-3479-1403
로저드뷔, 짙은 가을 감성 담은 ‘엑스칼리버 아스트랄 스켈레톤 싱글 플라잉 투르비옹’ 2종 국내 첫 선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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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i
2020년 10월 1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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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브라이틀링(Breitling)이 역동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MZ 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할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담은 ‘인듀어런스 프로(Endurance Pro)’를 새롭게 선보인다. 최고의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만난 브라이틀링 인듀어런스 프로 컬렉션은 1970년대 출시한 스프린트(Sprint) 컬렉션에서 영감 받았다. 44mm의 큼지막한 다이얼 속 컬러풀한 베젤 내부 링 그리고 동일한 색상의 다이버 프로 러버 스트랩은 언제 어디서나 자기만의 개성을 표현하기에 완벽하다. 또한 붉은 색 레드 포인트 팁을 활용하여 어떠한 환경에서도 훌륭한 가독성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기존 쿼츠 보다 10배 정확한 온도영향방지 슈퍼쿼츠 무브먼트와 브랜드에서 자체 개발한 초경량 신소재 브라이트라이트(Breitlight®) 케이스로 제작함으로써 기술력도 놓치지 않았다. 브라이틀링 하면 브랜드 컬러인 노란색을 빼놓을 수 없다. 활동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노란색 컬러가 항상 브랜드를 대변해왔다. 이 점은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구현하고 싶어하는 MZ세대와 많이 닮았다. 자기만의 색깔과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브라이틀링 인듀어런스 프로 옐로우 컬러를 적극 추천한다. 제품 문의: 브라이틀링 청담 부티크 02-3448-1230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브라이틀링 인듀어런스 프로 (Breitling Endurance Pro) 옐로우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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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i
2020년 10월 1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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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해 벨루티는 창립 125주년을 기념하여 파리 조폐국(Monnaie de Paris)과의 유니크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아이코닉 슈즈 앤디 로퍼를 페니 로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벨루티는 1895년 알레산드로 벨루티에 의해 탄생했다. 알레산드로 벨루티는 이탈리아에서 태어나 파리에서 10년간 슈메이커로 활동하며 마침내 1895년, 한 장의 가죽으로 제작한 알레산드로 슈즈를 선보이면서 벨루티 하우스의 시대를 열었다. 이후 벨루티는 4대 째에 걸쳐 진화와 혁신을 거듭해오고 있다. 벨루티는 20세기 동안 독보적인 노하우와 독창적인 매력으로 명성을 유지해왔으며, 오늘날까지 발전을 멈추지 않고 슈즈를 마치 예술 조각과 같이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상징적인 모델들이 탄생하고 파티나 기술을 발전시켜 남성 슈즈의 새로운 역사를 시작한다. 2005년에는 가죽 제품 및 액세서리 함께 벨루티의 첫 가방 앙 주르(Un Jour)와 두 주르(Deux Jours) 브리프케이스를 공개한다. 2011년에는 레디 투 웨어까지 선보이며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진화한다. 2018년, 크리스 반 아쉐(Kris Van Assche)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으면서 벨루티의 호기심 많고 대담한 정신을 한 단계 더 발전 시켰다. 이후 그는 에너지가 넘치는 컬렉션과 함께 유명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대표적인 컬래버레이션으로는 피에르 잔느레의 찬디가르(Pierre Jeanneret’s Chandigarh) 가구가 있다. 파티나를 통해 유니크하고 럭셔리한 컬러의 베네치아 가죽을 사용하며 브랜드의 헤리티지에 뿌리를 둔 미래 지향적인 가치를 선보였다. 125주년을 기념해 벨루티는 앤디 로퍼를 재해석해 페니 로퍼를 선보인다. 앤디 로퍼는 벨루티의 상징적인 로퍼로 1962년 올가 벨루티가 앤디 워홀을 위해 디자인한 슈즈이다. 페니 로퍼는 20세기 초 프렙스쿨(Prep School) 학생들과 대학생들 사이에서 유행했던 로퍼로 당시 학생들이 공중 전화 용으로 사용할 동전을 로퍼의 스트랩에 넣고 다닌 것에서 페니 로퍼라는 이름이 붙었다. 벨루티 창립 125주년을 기념하여 파리 조폐국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동전을 제작한다. 동전에는 벨루티의 크레스트를 새기고 편안한 착용감과 로퍼 스트랩에 맞도록 약간의 굴곡을 더했다. 리미티드 에디션 선보이는 페니 로퍼는 네 가지 버전으로 소개되었다. 모두 수작업으로 파티나를 적용한 코팅되지 않은 부드러운 풀 그레인 베네치아 가죽으로 제작되었다. 스크리토 모티브에서부터 새로운 로고, 시그니처 캔버스 프린트를 포함하는 벨루티의 상징이 새겨진 금색 주화가 TDM 인텐소 컬러의 로퍼를 완성해준다. 은색 주화는 아이스 브라운, 딥 로스코, 딥 레드 컬러의 페니 로퍼에 사용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125주년 기념 로퍼에 사용된 또 다른 디테일에는 벨루티 로고가 새겨진 125주년 기념 인솔, 벨루티의 크레스트가 새겨져 있는 125주년 기념 나무 슈트리 등이 있다. 이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의 페니로퍼는 국내 11월 만나볼 수 있다.
벨루티 창립 125주념 기념 파리 조폐국과 함께 선보이는 페니 로퍼 content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