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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remy
2021년 1월 1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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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카페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올비아’와 북유럽풍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을 강조한 ‘폴로’ 등 프리미엄 다이닝 가구 시리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올비아(Olvia)’는 원목을 밴딩해 만든 부드러운 커브 디자인과 월넛의 따뜻한 색감이 특징이다. 엄선된 아메리칸 월넛 무늬목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무늬결과 질감을 그대로 살렸으며, 식탁 하부에는 최근 가구 및 인테리어 트렌드로 떠오르는 템바보드를 적용해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벤치와 스툴에도 식탁과 동일한 형태적 통일감을 주어 안정감 있는 대칭 구성을 완성했으며, 제품별 하부에는 헤어라인 기법(머리카락이 모인 것처럼 가느다란 스크래치로 표면을 마감하는 기법)의 골드 바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별도의 체어 없이 벤치와 스툴 조합을 통해 시각적으로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올비아 시리즈의 제품별 가격은 식탁 149만원, 벤치 59만원, 스툴 25만원이며, 올비아 식탁 풀세트(식탁, 벤치 2EA, 스툴 2EA), 올비아 식탁 벤치세트(식탁, 벤치 2EA)로 일괄 구매도 가능하다. ‘폴로(Pollo)’는 심플하고 자연 친화적인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으로 과하지 않으면서도 공간을 우아하게 연출하는 다이닝 가구다. 톤다운된 고급스러운 화이트 오크와 빈티지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뤄 차분한 우드톤 인테리어와 잘 어울린다. 특히 북미산 화이트 오크는 최고급 가구 수종으로, 무늬결이 차분하고 깊이감이 있으며 추운 지역에서 자라 다른 소재에 비해 견고한 것이 특징이다. 상판 무늬목에는 폴리우레탄 마감을 적용해 음식물 등으로 인한 오염을 방지할 수 있다. 신제품 폴로 시리즈의 제품별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테이블1800 59만원, 테이블1400 49만원, 벤치1500 35만원, 벤치1100 29만원이며, 체어는 14만원이다.
까사미아, 새해 맞아 프리미엄 다이닝 가구 2종 출시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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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remy
2021년 1월 1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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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2021년 새해를 맞아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시몬스 리빙페어(SIMMONS LIVING FAIR)’를 진행한다. 특정 매트리스 구매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구매 시 스페셜한 가격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300만원 이상 구매 시 총 15만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게 1개를 제공하며, △500만원 이상 구매 시 총 30만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게 2개를 제공, △700만원 이상 구매 시 약 90만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개 총 2개와 케노샤 구스라이트 이불솜 1개를 증정한다. 한편, 시몬스는 150년의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및 특허 취득,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1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시몬스 리빙페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899-8182 (www.simmons.co.kr)
SIMMONS LIVING FAIR 시몬스 리빙페어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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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remy
2020년 12월 0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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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신년, 의미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오래도록 추억을 간직해 줄 만년필은 어떨까?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LAMY)가 신년 선물로 고급스러운 감성이 깃든 ‘룩스(Lx) 만년필’을 추천한다. 라미(LAMY)의 룩스(Lx)는 기존 만년필의 클래식함을 벗어나 세련된 디자인의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담은 제품이다. 로즈골드, 팔라듐, 루테늄, 마론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 남녀노소 상관 없이 선물로 인기가 많다. 특히, 은은한 메탈 광택이 매력적인 룩스(Lx)는 펜의 바디·캡·클립이 모두 동일한 컬러로 코팅되어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바디는 아노다이징 알루미늄을 사용해 견고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며, 펜의 그립부는 반투명 ABS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해 손에 쥐었을 때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하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더욱 부드러운 필기감을 선사한다. 또한, 만년필의 핵심 부분인 펜촉은 프리미엄 라인에서 볼 수 있는 샤이니블랙 스틸 소재의 PVD코팅을 사용해 만년필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무엇보다 룩스(Lx)의 큰 특징은 바로 케이스이다. 기존 검정 포장 케이스가 아닌 룩스(Lx) 만년필과 동일한 컬러의 튜브형 기프트 케이스를 제공하여 룩스(Lx)만의 소장 가치를 높였다. 더불어 라미(LAMY)의 제품은 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서 더욱 가치가 높다.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신년, 감사 인사를 전할 혹은 새해의 추억을 기록해 줄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라미(LAMY)의 ‘룩스(Lx) 만년필’을 기억하자. 라미(LAMY)의 룩스(Lx)는 스타필드 코엑스, 하남, 고양 컨셉샵을 비롯한 교보핫트랙스(광화문∙강남∙영등포∙잠실∙목동∙센텀시티∙대구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미(LAMY), 새로운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해 줄 신년 선물 '룩스(Lx)'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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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remy
2020년 12월 0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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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 라이카 카메라, ‘O! LEICA 2020 : LOBA - AFTER THE RAINBOW’ 사진전 개최 l 라이카 최초로 LOBA 2020 파이널리스트 작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특별한 사진전 l 12월 17일부터 1월 17일까지 제주 함덕에 위치한 ‘공백’에서 전시 선보여 l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감염 예방을 위해 전시관람 예약제로 운영 1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라이카(Leica) 카메라가 인간과 환경의 관계를 담은 사진전 <O! LEICA 2020 : LOBA - AFTER THE RAINBOW>를 제주도에서 진행한다. 이번 전시의 특별한 점은 라이카 카메라 글로벌에서 매년 진행 중인 국제적인 사진상 ‘라이카 오스카 바르낙 어워드’(이하 LOBA)의 2020년 파이널리스트 12인의 작품을 한 장소에서 선보인다는 점이다. ‘인간과 환경의 관계’라는 공통적인 주제로 이 사진상은 올해 40주년을 맞이했으며 한국에서 특별히 선보이는 이번 기획전은 ‘AFTER THE RAINBOW’를 부제로 정했다. 이는 재난과 전쟁 이후의 삶과 같은 지구 곳곳에서 벌어지는 비극의 장면들부터, 이것을 각자만의 방식으로 극복하고 생존하기 위한 여정까지 만나볼 수 있음을 의미한다. LOBA 2020의 최종 수상자 루카 로카텔리(Luca Locatelli)와 신인상을 받은 곤잘로 폰세카(Gonçalo Fonseca)를 비롯한 12인 파이널리스트 작품들로 전시장을 구성했다. 또한, 한국인 최초로 LOBA 2020 파이널리스트에 진출한 성남훈 작가의 제주 4.3. 사건을 담아낸 ‘붉은 섬(Red Island)’ 또한 이번 전시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이카 카메라 관계자는 “오 라이카(O! LEICA) 전시는 2017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라이카만의 사진전이다. ‘오! 라이카’는 놀라움을 뜻하는 감탄사이자 라이카의 상징적인 붉은색 원형 로고를 중의적으로 표현하고 있는 의미 있는 문구이며, 매년 그해의 시대정신을 담은 부제를 정한다. 올해는 특히 LOBA 사진상의 주제와 정신이 그 어느 때보다 우리가 모두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이기에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전시는 오는 17일부터 2021년 1월 17일까지 제주도 공백에서 진행되고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감염 예방을 위해 전시 관람 예약제로 운영한다. 관람 시간은 공휴일과 주말 상관없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고, 무료입장으로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전시 정보 및 관람 예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라이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카 카메라, ‘O! LEICA 2020 : LOBA - AFTER THE RAINBOW’ 
사진전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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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remy
2020년 12월 0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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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계, 국내 No.1 커피를 가장 잘 아는 사람들의 선택 드롱기(De’Longhi) 스테인리스 스틸 내부 보일러관으로 최고의 커피를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즐길 수 있어 드롱기만의 카푸치노 시스템(Cappuccino System)으로 더욱 완벽한 커피 완성해 매트하면서도 글로시한 블랙 컬러로 드롱기만의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담은 반자동 커피머신 전 세계 커피머신 분야 판매 1위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반자동 커피머신 EC230.BK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의 특장점은 내부 보일러관이 스테인리스 스틸로 구성되어있어 내구성이 강해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빠른 예열로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며, 물 히팅과 스팀 추출을 위해 2개의 개별 온도장치로 구성하였다. 15bar의 높은 펌프 압력은 풍부한 커피의 맛과 아로마가 조화된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드롱기만의 카푸치노 시스템(Cappuccino System)으로 스팀과 공기, 우유를 최적의 비율로 조절해 풍성한 거품으로 완벽한 카푸치노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컵 받침 트레이는 타사 제품과 다르게 컵 크기에 따라 자유자재로 분리할 수 있어 작은 에스프레소 잔부터 머그잔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컵으로 에스프레소부터 카푸치노, 아메리카노까지 다채로운 커피를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투명한 물탱크는 분리가 가능해 1L의 용량으로 최대 아메리카노 7잔까지 만들어 마실 수 있다. 또한, 매트하면서 글로시한 블랙 컬러의 조합으로 심플하면서도 드롱기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시킨다. 드롱기 홍보 관계자는 “이번 드롱기의 새로운 반자동 커피머신은 무엇보다 스테인레스 스틸 보일러로 신선하고 위생적인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개인의 취향에 맞는 커피 원두를 선택하여 카푸치노 시스템으로 바리스타가 내린듯한 다채롭고 향긋한 커피를 완성시켜줄 것. 더하여 장기적으로 봤을 때 캡슐 머신보다 경제적인 측면은 소비자가 주목할만한 점이다”라고 전했다. ※ 소비자 상담실: 080-848-8800
드롱기, 반자동 커피머신 EC230.BK 출시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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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1월 0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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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도인터내셔널은 생활에 편리함을 더해줄 ‘프리스메이트 2way 보온병&텀블러’ 6종을 국내 첫 출시했다. 디자인과 기능성 그리고 편리함을 강화한 이 제품은 본체 상하 분리되는 구조로 그동안 보온병의 좁은 주입구로 인해 세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을 안겨준다. 보온병을 상하 분리하면 4cm였던 주입구가 7.5cm로 넓어지면서 세척 전용 브러시 없이도 구석구석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넓어진 주입구로 내용물을 넣기도 쉽고 큰 얼음도 어려움 없이 들어간다. 텀블러 캡이 세트로 구성되어 보온병(600ml), 텀블러(400ml) 2가지 용량으로 집, 사무실, 야외활동 등 다양한 일상생활에서 필요에 따라서 실용적으로 선택 가능하다. 본체 상하, 캡은 돌려서 손쉽게 여닫을 수 있는 스크루 타입으로 내용물 누수 걱정 없이 안정감 있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며 텀블러의 캡 음용구 마개부분은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테인레스 재질로 위생적이고 진공 이중 층 구조로 54도 이상 6시간, 10도 이하 4시간 유지가 가능하다. 프리스메이트 2way 보온병&텀블러는 6가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개인 취향에 따라 골라 갖는 재미 또한 경험할 수 있으며, 요즘처럼 개인위생이 중요해진 시기에 외출 시 꼭 필요한 제품이다. 가격은 5만7천원.
프리스메이트 ‘2way 보온병&텀블러’ 6종 국내 첫 출시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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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remy
2020년 10월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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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테코너형 H아닐린 내추럴 이탈리아천연면피가죽소파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에서는 10월말 “갤러리관”을 오픈하면서 프리미엄 콜렉션 소파를 선보인다. 그 중, “판테소파”는 최고급 가죽인 ‘H아닐린 내추럴 이탈리아 천연면피 소가죽’을 사용했다. “H아닐린가죽”은 최상급 가죽이지만 스크레치와 오염에는 약해, 국내소파에서는 흔하게 사용되지 않고 있는데, 컬러가 고급스럽고, 사용할수록 멋스러운 장점이 있다. 그래서 조금 더 대중적인 프리미엄 가죽은 ‘떼르소내추럴가죽”으로도 제작하여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도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리미엄 가죽에 구스가 내장되어 착석감이 우수하며, 소파다리까지도 가죽과 황동으로 제작하여 매우 고급스럽다. H아닐린 가죽은 컬러도 매우 아름답고 은은하여, 어떤 공간과도 잘 매치된다. 사진 속 올리바그린, 펠라베이지, 세나페옐로, 돌체브라운, 라노페블랙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아방가르드 라인 중 첫번째로 선보이는 “판테소파”는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에 유니크함이 가미된 디자인으로 데이베드와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데이베드 디자인도 멋스럽다. 어떤 거실에 두어도 잘 어울릴 수 있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거실을 호텔 라운지처럼 꾸밀 수 있도록 “ㄷ”자 로 구성 가능한 6인용 소파이다. 디자인에 가장 큰 중점을 둔 아방가르드컬렉션은, 가죽에서도 차별화해서, 기존 자코모에서 볼 수 없었던 유니크한디자인과 가죽컬러를 선보인다. 판테소파는 같은 디자인으로 부드러운 최상급 가죽이지만, 조금 더 대중적인 “떼르소내추럴 가죽으로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
<자코모(JAKOMO)> 프리미엄콜렉션 소파출시!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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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remy
2020년 10월 1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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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븐, 인덕션, 식기세척기 등 혁신적인 기술 탑재한 신제품 역대 최다 라인업 출시 - 밀레 오븐, 전세계 유일하게 440°C 고온의 열분해 세척 과정도 견뎌내는 카메라를 내부에 탑재 - 정해진 화구가 아닌 자유로운 조리 영역 활용이 가능한 ‘풀 서피스’ 기능 포함한 인덕션 전기레인지 ‘KM 7000’ 시리즈 - 강남 밀레 사옥, 친환경 설계가 적용된 대대적인 리모델링 통해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 신규 오픈, 신제품 모두 갖춘 제품 경험 위한 소통의 장 역할 확대 <밀레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 전기오븐 H 7264 BP >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밀레 역사상 최다 라인업을 갖춘 빌트인 주방가전 라인업인 ‘밀레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Miele Generation 7000)’를 국내 최초로 출시하고, 강남구 논현로의 밀레 본사 사옥을 대대적으로 리모델링해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을 새롭게 오픈한다. ‘밀레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의 역대 최다 라인업 강화는 2014년 제너레이션 6000 시리즈 국내 출시 이후 약 6년 만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밀레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는 △빌트인 전기오븐(7종), △콤비오븐(4종), △스팀오븐(1종) △콤비스팀오븐(3종), △워밍 드로어(2종), △인덕션(7종), △후드 결합형 투인원 인덕션(1종), △커피머신(3종) 등 총 28종이며, 식기세척기의 경우 세계 최초로 세제 자동투입 기능을 포함한 G7000 시리즈 8종으로 9월에 선보인 바 있다. ‘밀레 제너레이션 7000’은 세계 최초를 비롯한 여러 혁신적인 성능에 프리미엄한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사용자 편의성을 반영한 기능, 밀레만의 고급스럽고 유려한 디자인을 고루 갖춘 밀레의 야심작으로 오븐, 인덕션,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커피머신 등 전 제품군을 망라하는 이례적인 라인업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밀레는 ‘제너레이션 7000’의 빌트인 제품으로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유명한 ‘2019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하고,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9’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7개의 추가 디자인 상을 수상하는 등 세계에서 디자인 우수성을 먼저 인정받은 바 있다. 신제품 출시의 포문을 연 것은 밀레 식기세척기 ‘G 7000’ 시리즈다. 세계 최초로 세제 자동투입 기능인 ‘오토도스(AutoDos)’ 기능을 탑재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이중센서를 통해 식기의 오염도를 감지해 적정량의 세제를 투입한다. 또, 밀레 최초로 한국식 식기에 최적화된 ‘아시아 플렉스라인 바스켓(Asia FlexLine Basket)’을 적용해 밥그릇이나 국그릇 등 오목한 식기를 잔여물이 남지 않게 빈틈없이 세척할 수 있다. <밀레 제너레이션 G 7000 콤비네이션 오븐 H 7440 BM> 또 다른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밀레 오븐은 사용자가 복잡한 요리도 적은 힘만을 들이되 영양소 손실은 줄이고 풍미는 최대로 끌어올려 최상의 요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기오븐과 콤비네이션 오븐 최상위 모델인 H 7860 BP, H 7840 BM 은 전세계 유일하게 440°C의 강력한 열이 발생하는 열분해 세척 과정도 견뎌내는 고화질 카메라를 내부에 장착해 조리 상태를 모니터링 할 수 있는 ‘푸드뷰(FoodView)’ 기능을 탑재했다. 사용자는 오븐에서 조리되고 있는 요리의 상태를 스마트폰에서 고화질 이미지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고, 조리 온도나 식자재의 익힘 정도도 원격으로 조종할 수 있다. 또한, 조리 프로그램이 완료되면 알아서 오븐의 문이 열리고 쿨링 팬이 가동해 오븐 속 온도를 빠르게 낮춰주는 ‘테이스트컨트롤(TasteControl)’ 기능도 갖췄다. 보온 모드를 이용하면 식자재가 가진 육즙이나 수분이 손실되지 않도록 보호하되, 음식은 따뜻하게 유지되기 때문에 손님이 늦게 도착해도 완벽한 요리를 선사할 수 있다. 또한, 버튼을 누르거나 터치하지 않아도 움직임을 감지해 오븐을 조절할 수 있는 ‘모션리액트(MotionReact)’ 기능이 탑재됐다. 오븐에 가까이 가면 오븐 조명이나 디스플레이가 켜지며, 기기가 작동 중일 때는 모션리액트 센서에서 신호음이 나오거나 필요 시에는 기기의 전원이 자동으로 꺼진다. 밀레 전기오븐은 음식의 고유의 속성을 파악하고 오븐 내 스팀을 분사해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더해줄 수 있는 ‘수분플러스(MoisturePlus)’ 기능을 적용할 수 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하게 조리하는 것이 생명인 베이킹은 물론, 먹음직스러운 육즙을 그대로 머금은 스테이크까지 완성할 수 있어 다목적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스팀오븐과 콤비스팀오븐은 ‘듀얼스팀(DualSteam)’ 기능이 주요 특장점이다. 오븐 외부에서 생성된 스팀을 활용, 빠른 가열 시간과 정확한 온도 조절로 음식을 균일하게 조리한다. 콤비오븐은 전자레인지와 오븐 기능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어 실생활에 특히 유용하다. ‘열분해 세척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고열로 오븐 안을 달궈 잔여 음식물이 눌러 붙지 않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프로그램 완료 후 젖은 수건으로 살짝만 닦아내면 깔끔하게 유지 및 관리가 가능하다. 밀레 인덕션 전기레인지 ‘KM 7000’ 시리즈는 제품 위 어디에서나 조리가 가능한 ’풀서피스(Full-surface)’를 채택해 공간의 유연성을 극대화했다. 풀서피스 기능이 냄비와 팬의 위치를 자동으로 감지하기 때문에 정해진 위치가 아닌, 인덕션 위 아무데나 놓고 움직여도 완성도 높은 요리가 가능하다. 이는 밀레가 특허 출원한 ‘용기 감지 시스템’ 덕분에 가능하다. 조리 중 용기 위치를 이동하더라도 기존에 가열되고 있던 온도 설정을 그대로 변경된 위치로 옮겨주기 때문에 요리에 지장을 주지 않는다. ‘파워플렉스(PowerFlex)’ 기능을 활용하면 대형 냄비와 팬을 빠르게 가열할 수 있어 조리 시간을 단축할 수 있고, 빠르고 직관적인 온도 조절을 통해 팬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함으로써 최적의 조리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쿠커후드가 내장된 투인원 인덕션은 요리와 동시에 상판 아래로 연기를 빨아들이는 제품인다. 에코 모터를 사용해 후드의 성능을 획기적으로 끌어올린 반면, 소음과 전력 소비량은 최소화했다. 후드 내부에는 활성숯 필터와 10중 스테인리스 후드 필터를 탑재해 기름때부터 수증기, 냄새, 연기 등을 깨끗하게 정화하고, 여과된 공기를 다시 순환시킨다. 후드 필터 전체가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마감돼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고, 식기세척기를 통한 세척도 가능해 손쉽게 관리할 수 있어 친환경적이다. 이 외에도, 밀레 CVA 7000 커피머신 시리즈는 3가지 원두를 사용할 수 있고, 우유 잔여물, 커피 배출구 등을 사용자가 직접 세척할 필요가 전혀 없는 최초의 완전 자동 빌트인 제품이 새롭게 선을 보였다. 3가지 원두의 커피를 내릴 수 있는 완전 자동 빌트인 커피 머신은 밀레가 유일하다. ‘아로마 시스템(Aroma System)’과 ‘인텔리전트 브루잉(Intelligent Brewing)’ 기술로 원두 본연의 향미를 최대한 살려 최적의 커피를 추출해, 전문가가 만든 것처럼 최고급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 전경> 한편, 밀레코리아는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 출시를 맞아 강남구 논현로 소재의 밀레 사옥을 대대적으로 리모델링해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을 새롭게 오픈한다. 2006년 문을 연 이후 전면 리뉴얼은 처음으로, 밀레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 런칭을 맞아 국내 소비자들에게 가장 혁신적인 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과 프리미엄한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안하기 위해 새단장했다. 새로운 밀레 사옥은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다크 그레이 앤 레드’ 콘셉트로 제너레이션 7000 빌트인 가전 시리즈와의 통일성을 강화했다. 실제 프리미엄한 주방에 와 있는 듯한 인테리어를 적용한 1~2층의 전시 공간에서는 각 가전 특성에 맞게 전시된 밀레 제품을 보고 소비자가 디테일한 부분까지 꼼꼼히 체크할 수 있다. 밀레 제품을 사용해 직접 요리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2층의 ‘액티브 키친(Active Kitchen)’에서는 고객의 실 사용 경험을 늘리기 위해 직접 요리하고 체험할 수 있는 쿠킹클래스를 다양하게 확대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빌딩 전체적으로 친환경 설계를 적용해 에너지를 절감하고, 고성능 자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전기를 사용하는 냉난방 기계가 아닌, 물을 이용한 냉난방 시스템이 적용되었고, 외벽 유리는 무려 43mm의 삼복층 로이유리가 설치되었으며, 건물을 에워싼 아름다운 외벽 멤브레인은 시각적인 연출 효과와 더불어, 냉난방 부하를 줄여 에너지를 절감해준다. 또한 내구성 향상을 위해 외부 커튼월 바 프레임의 두께를 4mm에서 6mm로 향상했고, 외부 알루미늄시트 조인트에 실리콘 처리를 하지 않은 오픈조인트 방식을 적용했다 밀레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의 제품들은 엄격한 내구성 테스트를 거쳐 최대 20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현재 일부 품목은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밀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밀레(Miele), 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 역대 최다 라인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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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remy
2020년 10월 1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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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라메종 컬렉션의 프리미엄 침구 ‘오아뜨(Ouate)’를 출시했다. 까사미아 라메종의 ‘오아뜨’는 최상급의 목화를 선별, 전통 방식 그대로 만든 천연 목화 침구다. 다른 솜을 섞지 않고 최고급 미국산 천연 목화만을 100% 사용해 인체에 무해하며 통풍성과 흡습성이 매우 뛰어나다. 또한 목화 원면을 핸드메이드로 가공해 자연 그대로의 기분 좋은 향기를 머금고 있으며 포근한 감촉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겉감은 면 100%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80수 아사 원사를 고밀도로 제직하여 튼튼하면서도 부드럽다. 오아뜨는 슈퍼싱글 사이즈로 구성, 신세계강남점, 신세계타임스퀘어점 등 백화점 매장을 필두로 까사미아 오프라인 주요 매장에서 80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그 외 퀸 사이즈와 킹 사이즈는 주문 제작 판매를 계획 중이다.
까사미아 라메종, 100% 천연 목화 베딩 ‘오아뜨’ 출시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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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remy
2020년 10월 1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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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욕실 인테리어 부문 5년 연속 1위 수상 우수한 품질과 친환경적인 기술,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브랜드로 호평 받아 ‘대림 디움’을 통한 온ᆞ오프라인 동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만족도 높여… [대림 디움의 욕실 인테리어 패키지 ‘팬텀 스퀘어’ 연출 이미지] 국내 1위 욕실기업 대림바스(사장 강태식)가 ‘2020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5년 연속 욕실 인테리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8회를 맞이하는 ‘2020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시상으로, 각 부문별로 한 해의 대표 브랜드를 선정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 5년 연속 1위에 선정된 대림바스는 우수한 품질과 자연을 생각하는 친환경적인 기술은 물론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이 한 해 동안 최고의 가치와 서비스, 만족을 제공한 브랜드와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어워드라는 점에서 5년 연속 수상한 대림바스의 저력을 느낄 수 있다. 국내 욕실 시장 1위 대림바스는 지금까지 쌓아왔던 모든 역량과 노하우를 담아 홈 인테리어 시장으로 사업 분야를 확장했다.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을 통해 주방, 도어, 마루, 창호 등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온ᆞ오프라인 동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도 높여 나가고 있다.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은 대표 욕실 인테리어 패키지, '팬텀 스퀘어'를 비롯한 30여 종 이상의 홈 인테리어 패키지를 고객에게 제시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중문, 마루, 붙박이장 등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연출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는 새로운 주방 컬렉션을 포함하여 스마트한 수납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랩장, 중문 및 파티션 신제품 등을 출시했다. 한편, 대림 디움은 대한민국 욕실 1위 기업 대림바스가 55년간의 노하우와 역량을 바탕으로 2018년 론칭한 인테리어 브랜드로 욕실을 넘어 집 전체로 영역을 확장하며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대림 디움의 제품은 전국 대림 디움 직영 쇼룸 및 전국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의: 1588-4360, https://www.daelimdium.com/pc)
대림바스,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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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remy
2020년 10월 1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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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미(LAMY), 독서의 계절 가을 캘리그라피용 만년필 조이(joy)로 만끽하기 책 읽기 좋은 계절,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이번 가을엔 독서 후 마음에 드는 구절을 필사해 보는건 어떨까?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LAMY)가 좋아하는 글귀를 오래도록 기록하고 싶은 이들에게 캘리그라피용 만년필 조이(joy)를 소개한다. 조이(joy)는 글씨를 쓰는 즐거움(joy)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출시된 캘리그라피용 만년필이다. 일반펜과 펜촉이 다른 것이 특징으로, 펜촉의 끝이 납작한 형태로 제작되어 있다. 이는 가로-세로 굵기 조절에 매우 용이하여 캘리그라피에 더욱 적합하다. 또한, 사용자에 취향에 따라 레터링을 표현할 수 있어 카드, 편지, 일러스트 등 다양하고 멋진 나만의 캘리그라피 작품을 만들 수 있다. 라미(LAMY)의 조이(joy)는 디자이너 볼프강 파비안(Wolfgang Fabian)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가볍고 견고한 ABS 플라스틱 재질을 사용해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인체공학적 그립존으로 장시간의 필기에도 손이 편안하도록 디자인되었다. 더불어 빅 사이즈의 클립 덕분에 노트 또는 자켓의 주머니에 꽂기 간편하여 보관에도 용이하다. 라미(LAMY)의 조이(joy) 제품은 스타필드 코엑스, 하남, 고양 컨셉샵, 교보핫트랙스(광화문∙강남∙잠실∙영등포∙목동∙센텀시티∙대구점) 등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번호:02-2192-9661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LAM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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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remy
2020년 10월 1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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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창립 150주년 세일’을 진행한다. 특정 매트리스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몬스는 1870년 브랜드 창립 이후 1925년 세계 최초로 포켓스프링 제조 기계 특허를 취득해 침대 보급화에 앞장섰으며, 1958년에는 세계 최초로 퀸 사이즈와 킹 사이즈 매트리스를 출시하며 글로벌 침대 역사를 이끌어 왔다. 시몬스는 150년의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1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창립 150주년 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899-8182 (www.simmons.co.kr)
150th Anniversary Sale 시몬스 창립 150주년 세일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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